커뮤니티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접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조회 작성일 24-09-23 13:53

본문


안녕하세요. 스마트도시부동산학과 행정실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해당 학기 : 2024학년도 2학기

 

2. 학위청구논문 접수

※ 온라인 신청과 학과 사무실에 서류 제출이 완료되어야 함


구 분

학과 사무실

인포21

접수 기간

2024.10.10.()10.16.((기간 연장 불가)

제출 서류

1. 심사용 논문

(석사과정 3박사과정 5)

2. 학위청구논문 (대체제출 승인서 1

     3. 온라인 접수 인증본 1

4. 전체 성적표

(청구논문 접수 자격 학과 확인용)

1. 첨부파일 학위청구논문 (대체제출 승인서

※ 지도교수학과장 날인 필수

접수 방법

학과 사무실로 직접 제출

인포21 > 학적 논문 청구논문제출신청


※ 온라인 접수 인증본 : info21 로그인 > [학적] > [논문] > [청구논문제출신청화면 캡처본

※ 성적표 출력 방법 : info21 로그인 > [수업/성적] > [성적] > [전체성적조회] > 하단의 [전체성적보기(출력)] 클릭 인쇄

 


3. 유의사항

 1) 석사과정 논문 대체자이전 학기에 논문심사를 최종 합격하고 졸업 사정을 통과하지 못한 자도 학위청구논문 접수해야 함

 2) 학위청구논문 제출 자격 요건을 모두 충족하였는지 반드시 확인

 3) 청구논문 접수 시의 논문 제목은 수정 가능. (심사 결과 제출 이후 수정 시 사유서 제출)

 4) 당해 학기에 수료학점 취득 예정자의 경우도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가능

     단당해 학기에 학점 취득 예정자의 평점 평균은 청구논문심사가 완료된 이후에 성적 열람및 공시가 이루어지므로 이로 인한 심사 진행의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사전 공지 요망

 5) 산협동 과정 및 공동지도를 받고 있는 학생의 경우에는 반드시 (공동)지도 교수 모두의 날인 필요

 6) 석박사통합 과정생은 박사 과정에 해당하는 서류를 제출하고석박사통합 과정생 중 석사과정 전환자는 석사과정에 해당하는 서류를 제출

 7) 학위청구논문 접수 후 심사 포기 시학위청구논문 심사포기 신청서를 제출해야 함.

 8) 표제지 등에 전공명을 적지 않는 것이 기본 원칙임. 꼭 적어야 한다면 인포와 동일한 전공명만 허용.

 9) 석사과정 졸업 후 박사과정에 입학한 경우에는 박사 입학일 이후 게재된 논문만 인정됨.

 10)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의거 논문심사비(석사 12만원박사 50만원외의 금품(식사다과음료선물 포함)을 제공(요구)하거나 그 제공의 약속 또는 의사표시를 하는 경우 형사처벌

           대상이 되므로 주의

 11)  학위수여예정증명서(졸업증명서)를 발급받으려면논문 심사 결과 제출 이후 일반대학원 교육지원팀에 요청해야 함.

      ※ 일반대학원 교육지원팀에서 논문 심사 결과를 확인해야 해당 증명서 발급을 도와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연구윤리 수강 안내

 1) 대상자 2022년 9월 이후 입학생

 2) 수강 신청 2024.09.20.() ~ 10.20.()

 3) 참고 사이트 https://igkh.khu.ac.kr/bbs/board.php?bo_table=07_01&wr_id=365

 4) 제출 시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결과 제출 시

 5) 자세한 내용은 연구윤리수강 안내문 참조

 


5. 학위청구논문 제출 요건 아래의 공통+학과별 요건 모두 충족

45208de911ab58a5da4df0cd76eb4fd0_1727233906_1081.png
 

6. 장학 요건 (논문게재요건/학위청구논문과 중복 불가) 

45208de911ab58a5da4df0cd76eb4fd0_1727234143_8715.png
 

감사합니다.


스마트도시부동산학과 행정실 드림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